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유튜버 ‘별은’, 가수 데뷔..21일 싱글 ‘꼭’ 전격 발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20-09-21 12:14 KRD7
#별은 #데뷔싱글 #꼭

사랑의 딜레마에 빠진 소녀의 깜찍한 소원을 담은 곡..히트메이커 작곡가 김원 참여로 기대감↑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유튜버 별은의 가수 데뷔 싱글 ‘꼭’이 21일 정오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NSP통신-▲별은 데뷔 싱글 꼭 커버 이미지(사진 제공 = 인터파크엔터테인먼트)
▲별은 데뷔 싱글 ‘꼭’ 커버 이미지(사진 제공 = 인터파크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인터파크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신인 가수 별은의 데뷔 싱글 ‘꼭’은 경쾌하고 리드미컬한 밝은 셔플 리듬의 팝 뮤직이다. 심플한 리듬의 피아노 연주로 시작해 재치있게 튀어나오는 다양한 악기들과 오케스트라 선율이 더해져 듣는 재미를 높였다.

이 곡은 백아연의 ‘쏘쏘’와 트와이스의 ‘하루에 세번’ 등을 작업한 히트 작곡가 김원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신나고 중독적인 멜로디 위에 사랑의 딜레마에 빠져 고민하는 현실적인 이야기를 재미있는 비유로 풀어냈다.

G03-8236672469

한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름을 알린 별은은 귀여운 외모에 청량한 보이스, 섬세한 곡 해석력으로 다양한 장르의 커버 곡을 소화하며 단시간에 구독자 12만 돌파 및 누적 조회수 1000만 건을 기록해 이목을 끌고 했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