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커피베이, 인테리어 리뉴얼로 브랜드 콘셉트 강화 박차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20-09-28 11:23 KRD7
#커피베이 #인테리어 #리뉴얼 #브랜드콘셉트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커피 전문점 브랜드 커피베이가 가맹점 인테리어를 심플하고 모던한 콘셉트로 리뉴얼해 신규 브랜드 콘셉트 강화에 주력한다.

28일 브랜드 측에 따르면 이번에 리뉴얼된 매장 인테리어 디자인의 핵심은 커피베이만의 개성과 세련미를 강조한 고급스러움이다.

NSP통신- (커피베이)
(커피베이)

매장 방문 고객들이 따뜻하고 안락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게 쉬며 머무르다 갈 수 있도록 부드러운 화이트 톤과 목재를 중심으로 한 베이지 컬러의 조합을 선택했다.

앞서 커피베이는 새로운 도약을 위해 강점을 극대화한 리뉴얼로 경쟁력 강화에 주력하고자 ‘Coffee Mate, COFFEEBAY’를 브랜드 슬로건으로 엠블럼과 로고 디자인을 최근 공개한 바 있다.

G03-8236672469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커피베이의 인테리어 리뉴얼 작업은 고객분들의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진행했다”라며 “앞으로 신규 오픈하는 가맹점에도 따뜻하고 세심한 배려와 정제된 여유로움이 반영된 인테리어 디자인을 적극 적용해 나갈 방침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리뉴얼된 인테리어는 가산직영점과 새롭게 오픈한 신규 매장에 현재 적용된 상태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