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쿠쿠전자, 요리하는 압력 멀티쿠커 ‘스피드팟’ 출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0-10-07 19:01 KRD7
#쿠쿠전자(192400) #요리 #멀티쿠커 #스피드팟

찜·탕·국, 구이, 조림, 볶음, 수비드, 케이크, 요커트 등 70 가지 이상 요리

NSP통신-쿠쿠전자 압력 멀티쿠커 스피드팟 (쿠쿠전자)
쿠쿠전자 압력 멀티쿠커 ‘스피드팟’ (쿠쿠전자)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전자(대표 구본학)가 다양한 요리를 버튼 하나만 눌러 손쉽게 조리할 수 있는 멀티쿠커 ‘스피드팟(모델명: CMC-A0655FB)’을 출시했다.

이미 유럽과 미국 등 해외시장에서 멀티쿠커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쿠쿠는 양식에 한식 메뉴까지 더해 다채로운 레시피를 만들 수 있는 멀티쿠커를 국내에 첫 출시하며 차세대 필수 주방가전으로 성장시키겠다는 전략이다.

스피드팟은 각종 찜기와 압력솥, 전자레인지, 발효기 등 식재료와 요리 방법에 따라 구비했던 다양한 조리 도구와 기기들이 주방 내 공간을 차지하며 일일이 꺼내 사용하기 번거로웠던 점을 말끔히 해소했다.

G03-8236672469

한 대의 제품으로 찜·탕·국은 물론 구이, 조림, 볶음, 수비드, 케이크, 요커트 등 70 가지 이상의 다양한 요리를 간단하고 편하게 만들 수 있다.

버튼 하나만 누르면 조리 도중 따로 신경 쓰지 않아도 음식이 빠르게 완성돼 요리 초보자나 바쁜 일상으로 시간이 부족한 맞벌이 가정을 포함, 남녀노소 누구나 고품질로 조리된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또 고압을 이용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재료 고유의 맛과 향을 유지한 건강한 요리로 완성시킨다.

6리터의 용량의 스피드팟은 닭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가는 넉넉한 사이즈로 재료의 양과 크기에 제약이 없고 최대 6인분의 밥 취사도 가능하고 불 없이 전기로만 갖은 요리를 만들 수 있어 더운 여름에도 실내 온도를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다.

NSP통신-쿠쿠전자 압력 멀티쿠커 스피드팟 (쿠쿠전자)
쿠쿠전자 압력 멀티쿠커 ‘스피드팟’ (쿠쿠전자)

한편 쿠쿠 압력 멀티쿠커 ‘스피드팟(모델명: CMC-A0655FB)’의 가격은 13만8000원으로 쿠쿠몰을 포함한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제품 구매 시 70여 가지 레시피가 수록된 ‘쿠쿠 레시피북’을 증정한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