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쿠쿠전자, 가을맞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소비자 접점 확대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0-10-13 12:00 KRD7
#쿠쿠전자(192400) #프로모션 #네이버 쇼핑 라이브 #다니엘헤니

14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다니엘헤니P!ck’ 기획전으로 인기 쿠쿠 밥솥 최대 50% 할인

NSP통신-네이버 쇼핑라이브 (쿠쿠전자)
네이버 쇼핑라이브 (쿠쿠전자)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종합 건강생활 기업 쿠쿠전자(대표 구본학)가 수확의 계절 가을을 맞아 온·오프라인에서의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쿠쿠전자는 14일에 ‘네이버 쇼핑 라이브’로 인기 밥솥 온라인 할인행사, 이달 15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생활가전 기획전, 18일까지 쿠쿠몰에서 ‘쿠쿠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소비자들과 만난다.

코로나 19의 여파로 길어진 집콕 생활에 급증하는 생활가전 수요를 반영해 쿠쿠는 삶의 질을 높이는 생활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동시다발적으로 진행해 다양한 채널을 통한 소비자 접점을 보다 적극적으로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G03-8236672469

우선 14일 저녁 7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로 ‘다니엘헤니 P!ck’ 기획전을 실시한다. 전속모델 다니엘헤니가 TV CF를 통해 소개하는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를 포함해 쿠쿠의 인기 밥솥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 중 밥솥을 구매한 시청자에게 2중 모션 패킹을 증정하고, 구매 후 포토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13만 원 상당의 식기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인스타리그램 소문내기, 라이브 방송 응원 댓글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각종 경품과 혜택을 증정한다.

또 쿠쿠는 오는 15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본점 지하 1층 식품관 행사장에서 ‘홈바(Home Bar)를 위한 스마트 주방가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집에서도 다양한 안주를 수월하게 만들 수 있는 전기밥솥과 전기레인지, 에어프라이어 등 주방가전을 행사가로 선보이고, 홈술을 즐긴 후 뒤처리도 깔끔하고 편리하게 해결할 수 있는 식기세척기와 무선 청소기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행사 기간 내 추가 5%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이외에도 쿠쿠 공식 온라인몰에서 이달 18일까지 ‘쿠쿠위크’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무압과 고압 두 가지 압력으로 취사가 가능해 밥의 찰기까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트윈프레셔와 IH 밥솥은 물론, 3인용 소형제품부터 6인용, 12인용 중대형 식기세척기,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등 쿠쿠의 인기 제품을 19%에서 최대 71%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