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커피베이, 전속 모델 이동욱 출연 ‘구미호뎐’ 제작 지원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20-10-19 16:02 KRD7
#커피베이 #이동욱 #구미호뎐 #제작지원
NSP통신- (커피베이 제공)
(커피베이 제공)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카페 전문점 브랜드 커피베이는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을 제작 지원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드라마 ‘구미호뎐’(연출 강신효, 극본 한우리)은 도시에 정착한 구미호와 그를 쫓는 프로듀서의 판타지 액션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여자가 아닌 남자 구미호를 등장시키고 있다는 점에서 방송 전부터 화제몰이를 했다.

극 중 남자 구미호 이연 역으로 등장하는 이동욱과 당찬 도시괴담 PD 남지아 역의 조보아, 구미호와 인간 사이에서 태어나 도발적인 매력을 선보이는 이랑 역의 김범이 파격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수목극 시청률 1위에 오르는 등 높은 인기를 끌어가고 있다.

G03-8236672469

커피베이는 이번 제작지원에 따라 극 중 인물들이 만나는 장소로 실제 매장을 제공해주고 있다. 또한 이 장면에서 자연스럽게 커피베이 음료 및 베이커리 등을 노출시켜 가맹점 홍보 효과도 얻고 있다.

백진성 브랜드 대표는 “커피베이의 얼굴인 이동욱 씨가 주연한 드라마에 제작지원을 하게 돼 굉장히 뜻깊다”라며 “이번 제작지원으로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브랜드 마케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앞서서도 ‘호텔 델루나’ ‘보좌관2’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등 웰 메이드 드라마들의 제작지원을 진행한 바 있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