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공차코리아, 토피넛 & 다크초코 3종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0-10-28 09:09 KRD7
#공차코리아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공차코리아가 로맨틱한 겨울을 위해 준비한 달콤 고소한 ‘토피넛 음료 2종’과 진하고 깊은 풍미의 ‘다크초코 1종’ 신메뉴를 출시한다.

겨울 시즌 메뉴는 ‘로맨틱한 겨울 맛’을 테마로 달콤하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토피넛 밀크티+펄, 초코바른 토피넛 스무디, 다크초코 밀크티+펄 총 3종이다. 특히 토피넛 2종 신메뉴는 겨울 시즌 대표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토피넛을 공차만의 스타일로 해석한 메뉴라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다크초코 신메뉴는 공차의 베스트셀러 초콜렛 밀크티를 더욱 진하게 즐길 수 있어 또다시 초코 덕후들의 취향을 저격할 것으로 보인다.

NSP통신-토피넛 & 다크초코 3종 (공차코리아 제공)
토피넛 & 다크초코 3종 (공차코리아 제공)

먼저 ‘토피넛 밀크티+펄’은 항긋한 풍미를 자랑하는 블랙티에 달콤 고소한 토피넛과 솔티카라멜 스프링클이 더해진 밀크티다. 쫀득한 펄과 바삭한 솔티카라멜 스프링클의 조합으로 씹는 식감을 살렸으며, 달콤한 토피넛 밀크티와 짭조름한 솔티카라멜 스프링클이 중독성 있는 ‘단짠 조합’을 완성했다.

‘초코바른 토피넛 스무디’는 컵 벽면에 바른 초콜렛과 토피넛 스무디, 솔티카라멜 스프링클이 어우러진 스무디다. 귀여운 비주얼은 물론 초콜렛을 손으로 눌러 부셔서 먹는 재미까지 더했다. 컵 벽면에 두른 이탈리아산 크로칸트 초콜렛은 21°C 이하에서 굳으며, 특유의 진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고급 디저트에 많이 쓰이는 재료다.

G03-8236672469

마지막으로 ‘다크초코 밀크티+펄’은 깊고 진한 다크초콜렛에 블랙티로 풍미를 더했고, 그 위에 초코 슬라이스를 올렸다. 공차의 스테디셀러 '초콜렛 밀크티'를 더욱 진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로, 상단의 초코 슬라이스와 하단의 쫀득한 펄이 어우러져 다양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취향에 따라 ICED와 HOT으로 골라 즐길 수 있다.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 이지현 상무는"겨울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로맨틱한 선물 같은 '토피넛&다크초코' 신메뉴 3종을 준비했다"라며"공차 신메뉴와 함께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