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PART 29' 30일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20-10-30 15:40 KRD7
#미스터트롯 #사랑의콜센타 #PART29 #트롯왕중왕전 #TV조선

영탁 ‘붓’부터 김희재 ‘아이 좋아라’까지 총 5곡 수록

NSP통신- (쇼플레이 제공)
(쇼플레이 제공)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의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PART 29가 30일 정오 발매됐다.

이번 '사랑의 콜센타 PART 29’에는 지난 22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MC 김성주, 붐) ‘트롯 왕중왕전’ 예선전에서 불리워진 △영탁 ‘붓’(타이틀곡) △정동원 ‘동동구루무’ △ 이찬원 ‘카페에서’ △장민호 ‘쿵짝인생’ △김희재 ‘아이 좋아라’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이날 ‘트롯 왕중왕전’에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등 미스터트롯 TOP6와 조항조 진성 김용임 유지나 추가열 진시몬 서지오 박서진 박구윤 숙행 등 ‘박사10’이 출연해 예선전을 치렀다. 16인의 출연자들은 우승 상금 300만원과 디자이너 장광효가 특별 제작한 무대의상을 걸고, ‘1대1 데스매치’를 펼쳐 시선을 사로잡았다.

G03-8236672469

영탁은 ‘붓’을 선곡해서 한폭의 그림 같은 정통 트롯의 맛을 선보였다. 특히 영탁은 구성진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빼앗았다.

TOP6 막내 정동원은 박구윤과의 대결에서 방어진의 '동동구루무'로 완벽한 무대를 꾸몄다. 탄탄한 정동원의 가창력은 모두를 감탄케 만들었다.

또 이찬원은 지난 '현역 특집'에서 무승부를 기록했던 박서진을 지목해 '리벤지 매치'를 벌였다. 이찬원은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카페에서'를 소화했다. 이 영상은 네이버TV 조회수 10만 회를 돌파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TOP6 맏형 장민호는 평소 존경하던 조항조와 '쿵짝인생'을 선곡해 감격적인 대결에서 99점이라는 고득점을 기록, 박빙의 승부를 보였다.

한편 ‘사랑의 콜센타’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연자들이 특정 시간 동안 전국 각지에서 걸려온 전화로 신청자의 사연을 듣고 신청곡을 불러주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