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쿠쿠전자, 펫 브랜드 넬로 대표제품 매출 급증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0-11-03 11:37 KRD7
#쿠쿠전자(192400) #펫 브랜드 #넬로 #펫 에어샤워 #펫 드라이룸

펫 드라이룸 올해 3분기 판매량, 전년 동기 대비 약 40%↑…펫 급수기 9월 판매량, 전월 대비 114%↑

NSP통신-쿠쿠전자 넬로 펫 에어샤워 & 드라이룸 (쿠쿠전자)
쿠쿠전자 넬로 펫 에어샤워 & 드라이룸 (쿠쿠전자)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전자(대표 구본학)가 지난해 론칭한 라이프스타일 펫 브랜드 넬로(Nello)의 대표제품 ‘펫 에어샤워 & 드라이룸’과 ‘펫 스마트 급수기’의 매출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펫 드라이룸의 올해 3분기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약 40% 증가했으며, 지난 7월 출시된 펫 급수기의 9월 판매량도 전월 대비 114% 크게 증가하며 매출 호조를 보인다.

쿠쿠는 생활가전으로 제품력에 대한 신뢰를 쌓아온 브랜드에서 펫 제품을 출시하고, 반려동물 행동 전문가(훈련사), 수의사 등 전문가 집단의 자문을 받아 반려동물의 특성을 고려해 제품이 개발된 점이 이 같은 실적 증가의 원인이라 분석했다.

NSP통신-펫 스마트 급수기
펫 스마트 급수기
NSP통신-펫 스마트 유모차 (쿠쿠전자)
펫 스마트 유모차 (쿠쿠전자)

한편 쿠쿠전자는 넬로의 펫 제품을 가전 외 유모차, 하네스와 같은 일반 용품으로 다양하게 확대해 나가고 있다. 또 제품을 관리하는 보호자들의 편의를 고려해 급식기의 건조제, 급수기의 필터, 유모차의 패드 등을 주기적으로 배송 받아 교체 할 수 있는 렌털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