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국감정평가사협회, 울릉군 학생들에 부동산경제교육

NSP통신, 유정상 기자, 2020-11-12 15:34 KRD7
#한국감정평가사협회 #울릉고등학교 #울릉군 #부동산경제교육 #일일 명예 감정평가사

(서울=NSP통신) 유정상 기자 = 한국감정평가사협회가 진로체험 기회가 부족한 학생의 꿈과 희망을 응원한다.

NSP통신-(사진=한국감정평가사협회)
(사진=한국감정평가사협회)

협회는 12일 오전 경상북도 울릉군에 소재한 울릉고등학교에서 ‘나의 미래가치, 감정평가사가 답하다!’란 주제로 감동 교실을 개최했다.

감동교실은 ▲1일 명예 감정평가사 체험 ▲부동산경제교육으로 이뤄졌다. 학교 공부와 진로 고민에 대한 상담도 진행됐다.

학생들은 ‘1일 명예 감정평가사’가 돼 감정평가서를 작성해보고 감정평가사의 역할과 감정평가의 중요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또 부동산경제교육에서는 ▲올바른 부동산문화의 필요성 ▲등기부등본, 건축물대장 등 부동산 관련 서류 확인방법 ▲사례로 배우는 부동산 관련 피해 방지 교육이 이뤄졌다.

G03-8236672469

김순구 협회장은 “울릉고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키우는 데 감동교실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한다”며 “협회는 코로나19에 맞는 온·오프라인 감동교실을 운영해서 국민으로부터 받은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감동교실은 마스크 착용, 교실방역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됐다. 협회는 앞으로도 국토부, 교육부와 협력해서 청소년에게 균등한 진로체험 기회를 꾸준히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NSP통신 유정상 기자 yootop@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