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SH공사 ‘온라인 사회주택의 날’ 개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0-11-13 09:47 KRD7
#SH공사 #온라인 사회주택의 날
NSP통신-공모전 포스터
공모전 포스터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서울주택도시공사(사장 김세용, 이하 SH공사)가 코로나19에 대응해 사회주택 입주자 참여 이벤트인 ‘사회주택의 날’을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한다.

사회주택의 날은 사회주택의 대표적인 입주자 참여 행사로 사회주택 입주자들이 이웃과의 교류를 확대하고 사회주택에 거주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이다.

SH공사는 올해 코로나19 위기 상황에서 행사를 안전하게 진행하기 위해 온라인 비대면 방식 전환을 결정했다.

G03-8236672469

행사 참가는 사회주택 입주자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참가 분야는 이웃 입주자에게 응원의 작은 선물과 쪽지를 전달하는 ‘선물이 도착했습니다’, 사회주택 커뮤니티 공간에서 함께하는 요리 소개 영상 콘테스트 ‘슬기롭게 잘 먹겠습니다’, 내 방을 랜선으로 소개하는 랜선 집들이 ‘내 방을 소개합니다’, 에너지절약 및 제로웨이스트 실천 챌린지 ‘Save earth, Save Us’, 모바일 게임 애니팡 4로 함께 즐기는 ‘모바일 게임 대회’ 등이다.

한편 사회주택 입주자 참여 이벤트인 ‘사회주택의 날’ 참가신청은 11월 9일부터 11월 27일까지 사회주택의 날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며 접수된 작품은 내부 심사를 거쳐 소정의 상금과 상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