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맘스터치, 새로운 BI 공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0-11-16 08:44 KRD7
#맘스터치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맘스터치가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 Brand Identity)를 공개했다.

이번 BI리뉴얼은 2011년 10월 이후 약 9년 만에 진행된 프로젝트다. 맘스터치의 기본 철학인 ‘빠르게보다 올(All)바르게’는 그대로 지키면서,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맞춰 더욱 새롭고 혁신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하기 위한 취지다.

새로운 BI는 브랜드 철학을 명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가독성과 명시성을 높이고, 간결하면서도 절제된 디자인으로 새로움과 혁신을 꾀하는 맘스터치의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해 냈다. 맘스터치의 핵심 식재료인 ‘치킨 패티’를 붓터치로 형상화하여, ‘통다리살로 만든 치킨패티의 변화무쌍함’과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한 자유롭고 역동적인 도전 정신’을 중의적으로 표현했다.

NSP통신-새로운 BI (맘스터치 제공)
새로운 BI (맘스터치 제공)

기본 BI 컬러도 치킨패티를 연상시키는 패티옐로우와 얼스브라운, 타운그레이 등 따뜻한 컬러로 구성하여, 고객·가맹점주·직원들과 소통하고 상생하고자 하는 맘스터치의 브랜드 철학과 따뜻한 이미지를 담아냈다. 또한 대표 제품인 햄버거의 모티브 그래픽과 텍스트를 활용해 맘스터치만의 특징 및 경쟁력을 위트 있게 표현한 것도 특징이다.

G03-8236672469

맘스터치를 운영하는 해마로푸드서비스의 이병윤 대표는"이번 BI 리뉴얼은 단순한 로고, 디자인 변경 그 이상의 의미가 담겨 있다”면서 “‘신규 BI에는 ‘고객의 사랑으로 성장한 맘스터치 고유의 핵심가치는 변하지 않을 것이며, 보다 새로운 고객 경험을 위한 혁신을 하겠다.’는 의지가 담겨 있다고 밝혔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