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제주삼다수, 정보관리 혁신 대상 수상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0-11-16 18:25 KRD7
#제주삼다수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제주삼다수가 IT혁신기업으로 선정됐다. 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사장 김정학)가 최근 한국정보시스템학회에서 수여하는 ‘정보관리 혁신 대상’을 수상했다.

IT혁신대상은 사단법인 한국정보시스템학회에서 시상하는 상으로 ICT 관련 분야에서 탁월한 경영성과와 파급효과를 성취하여 국가 경제 발전에 지대한 공헌을 수행한 정보기술 관련 기관을 선정, ICT 관련 분야에 그 공적을 널리 알리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NSP통신-제주개발공사 전경 (제주개발공사 제공)
제주개발공사 전경 (제주개발공사 제공)

제주개발공사는 국내 최고 수준의 보안인증 제도인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ISMS)을 전국 16개 도시개발공사 중에서 최초로 획득하는가 하면, 국민생수로 거듭나고 있는 제주삼다수 제품의 생산 품질관리 및 유통까지 ICT 기반으로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한 제품추적시스템을 구축해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친환경 생산기술과 ICT를 접목시킨 스마트팩토리 기반의 삼다수 신규 공장을 설립하는 등 IT 혁신을 위한 각종 성과들의 공적을 인정받아 이번에 수상 기관으로 선정되었다.

G03-8236672469

김정학 제주개발공사 사장은 “4차 산업혁명 시대 급변하는 ICT 기술 및 경영환경 변화속에 다각도로 혁신하고 노력하겠다” 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