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현우, 중화권 스타와 ‘열애(?)’…中 오정림과 뮤비서 실감 ‘연인’ 연기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2-04-20 20:36 KRD7
#현우 #오정림
NSP통신- (싸이더스HQ)
(싸이더스HQ)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현우가 중국의 샛별 스타로 떠오른 인기가수 오정림과 실제 연인을 방불케하는 달콤 데이트 사진으로 화제다.

20일 현우 소속사인 싸이더스HQ를 통해 공개된 사진에는 현우와 오정림이 데이트를 즐기며 서로 머리를 맞댄 다정한 포즈로 마치 셀카를 찍는 듯한 모습과 장난치는 듯한 모습, 그리고 어떤 연유인지 석양을 배경으로 슬픈듯한 표정의 현우가 오정림을 백허그한 모습 등이 담겼다.

이 사진들은 모두 한국 남자(현우 분)와 중국 여자(오정림 분)의 달콤하면서도 애틋한 원거리 연애를 그린 오정림의 뮤직비디오 현장 스틸 컷들이다.

G03-8236672469

이번 뮤비에서 현우는 오정림과 함께 다정하게 길거리를 걷는가 하면, 아이스링크에서 스케이트를 타는 등 달콤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할 예정이다. 또한 사랑하는 여자와 어쩔 수 없이 헤어져야만 하는 원거리 사랑에 슬퍼하는 현우의 섬세하면서도 애틋한 눈빛과 표정 연기는 보는 이의 심금을 울려낼 것으로 보인다.

뮤비 제작 관계자는 “요즘 중화권에서 점차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현우 씨와의 작업이라 즐겁고 유쾌한 촬영이었다”며 “빠듯한 스케줄 속에서도 미소를 잃지 않고 촬영에 임하는 것은 물론 스태프들까지 세심하게 챙겨주는 배려에 모두 감동을 받았다”고 촬영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현우 소속사 관계자는 “오정림은 현재 중국에서 배우와 가수로 활동하며 사랑 받고 있는 인기 아이콘이다”며 “현우의 이번 뮤비 출연은 중화권 내에서 그의 인기가 어느 정도인지를 가늠하게 하는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JTBC 일일시트콤 ‘청담동살아요’에 출연중인 현우의 로맨틱한 매력이 넘쳐나는 오정림 뮤비 풀 버전은 이달 중 중국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NSP통신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