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커피베이, ‘구미호뎐’ 제작지원 이벤트 26일 마감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20-11-18 14:23 KRD7
#커피베이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 #이동욱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카페전문점 브랜드 커피베이(대표 백진성)는 제작지원에 나서고 있는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 이벤트를 오는 26일 종료한다고 밝혔다.

18일 브랜드 측에 따르면 광고모델인 이동욱이 ‘구미호뎐’ 주인공으로 발탁되고, 드라마 제작지원을 하게 된 것을 기념해 지난달 하순부터 약 한 달 기간으로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NSP통신- (커피베이 제공)
(커피베이 제공)

커피베이의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진행되고 있는 이번 이벤트는 커피베이가 드라마 속에 등장하는 장면을 촬영해 시청자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자동 참여되게 된다.

‘구미호뎐’ 속에서는 다양한 등장인물들이 일상 속에서 커피베이의 아메리카노를 즐겨 먹는 장면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특히 지난 5화에서는 남지아(조보아 역)와 팀원들이 함께 커피베이 매장에서 대표 메뉴인 버터 카야 토스트, 허니갈릭 부기브레드, 블루베리 토스트, 클렌즈 주스 등을 먹는 장면이 그려지기도 했다.

G03-8236672469

커피베이는 이벤트가 마감되는 오는 26일까지 드라마 속 커피베이 인증샷을 올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전국 어느 매장에서나 사용 가능한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커피베이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tvN 드라마 ‘구미호뎐’(극본 한우리, 연출 강신효)은 도시에 정착한 구미호와 그를 쫓는 방송 프로듀서의 판타지 액션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이동욱(이연 역) 조보아(남지아 역) 김범(이랑 역) 김정난(탈의파 역) 안길강(현의옹 역) 이태리(이무기 역) 황희(구신주 역) 김용지(기유리 역) 등이 출연하고 있다. 오늘(18일) 밤에는 13회가 방송된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