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동아오츠카, 블리자드와 오로나민 콜라보 상품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0-11-19 09:47 KRD7
#동아오츠카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의 오로나민C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 하스스톤과 손을 잡고 기획상품을 출시한다.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는 18일 출시된 하스스톤의 신규 확장팩 '광기의 다크문 축제'에 맞춰 ‘오로나민C X 하스스톤 다크문 축제 드링크’ 콜라보 상품을 선보인다.

‘오로나민C X 하스스톤 다크문 축제 드링크’는 오로나민C 10입과 하스스톤 카드 뒷면 도안의 실물 기념 카드 세 장으로 구성된다.

세 장의 카드는 ‘광기의 다크문 축제’ 확장팩과 함께 선보인 신규 카드 뒷면 느조스를 비롯해 겨울맞이 축제, 여관 주인의 환영, 용의 해, 크툰의 눈 등 5종의 카드 뒷면 가운데 중복 없이 3종이 무작위로 선정되어 팬들의 수집욕을 자극한다.

NSP통신-오로나민C X 하스스톤 다크문 축제의 드링크 (동아오츠카 제공)
오로나민C X 하스스톤 다크문 축제의 드링크 (동아오츠카 제공)

각 카드에는 하스스톤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카트 팩 1개 코드가 담겨 제품마다 세 개의 카드 팩을 확보할 수 있어 하스스톤을 즐기는 이들의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G03-8236672469

18일 출시된 확장팩 ‘광기의 다크문 축제’는 고대의 타락이 대기에 깃든 환상적인 이세계적(異世界的) 축제를 담았으며, 기상천외한 구경거리와 즐길 거리로 플레이어들의 흥미를 유발한다.

사악한 힘으로 원시 아제로스를 지배했던 영원의 존재, 고대 신들이 다크문 축제를 통해 하스스톤에 돌아와, 이들의 타락으로 오염된 135종의 신규 카드들로 플레이어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오로나민C X 하스스톤 다크문 축제 드링크’ 상품의 판매처와 자세한 내용은 동아오츠카 공식 홈페이지 및 오로나민C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민호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담당자는 “오로나민C가 하스스톤의 신규 확장팩 ‘광기의 다크문 축제’ 출시에 맞춰 콜라보 상품을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며 “오로나민C와 다크문 축제의 생기를 함께 들자는 메시지를 담은 이번 상품에 하스스톤 플레이어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