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0-11-26 09:47 KRD7
#코카콜라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카콜라가 크리스마스의 설렘 가득한 짜릿한 행복을 담은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 패키지는 이전과 다른 뉴노멀 일상에서 찾아 온 크리스마스에 주목하고 있다. 그 자체 만으로 설렘 가득한 크리스마스를 코카콜라와 함께 맞으며 행복함이 가득한 연말과 희망찬 새해를 보내자는 것.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는 크리스마스의 따뜻한 감성을 직관적이고 트렌디하게 담아내며 시각적 즐거움과 설렘을 자극한다. 코카콜라 시그니처인 레드 컬러를 배경으로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짙은 레드와 그린을 격자 무늬로 배치해 디자인을 완성한 것. 이러한 디자인을 통해 클래식한 무드에 포근하고 따뜻한 감성까지 자아내며 마시는 즐거움에 감성적인 만족도를 높였다.

NSP통신-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 (코카콜라 제공)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 (코카콜라 제공)

이번 패키지는 크리스마스 고유의 따뜻하고 행복한 분위기를 감각적으로 표현하며 소장하고 싶은 욕구를 자극한다. 더불어 그 자체로 시선을 사로 잡는 비주얼로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작은 선물은 물론 함께 즐기는 홈파티 등에서도 활용하기에 제격이다.

G03-8236672469

코카콜라의 짜릿함에 크리스마스 감성을 더한 이번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는 350ml 캔으로 출시되며, 한정판으로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전과 많은 것이 달라진 뉴노멀의 일상에 찾아 온 크리스마스를 맞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크리스마스 만의 짜릿하고 행복한 분위기를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공유하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코카콜라는 한정판 패키지 외에도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담은 TV광고 등 소비자들이 보다 짜릿하고 희망찬 한 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