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신한은행‧OCI, ‘K-뉴딜 사업추진’ 업무 협약 체결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20-11-30 16:28 KRD7
#신한은행 #OCI #K뉴딜 #업무협약 #신재생에너지
NSP통신-서울 중구 소공동 소재 OCI 주식회사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서 진옥동 신한은행장(왼쪽에서 3번째)과 이우현 대표이사 부회장(왼쪽에서 4번째)이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촬영 하는 모습 (신한은행 제공)
서울 중구 소공동 소재 OCI 주식회사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서 진옥동 신한은행장(왼쪽에서 3번째)과 이우현 대표이사 부회장(왼쪽에서 4번째)이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촬영 하는 모습 (신한은행 제공)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신한은행은 OCI 주식회사(이하 OCI)와 K-뉴딜 사업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신한은행은 OCI의 신재생에너지 관련 각종 사업의 금융자문 및 금융주선 업무를 지원하고 미래성장산업인 그린뉴딜 관련 산업육성에 적극 협력하는 등 전략적 파트너십을 강화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신한은행은 OCI의 협력기업을 대상으로 금융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해 대기업과 협력기업이 상생할 수 있는 비즈니스 모델도 선보일 예정이다.

G03-8236672469

특히 신한은행은 OCI 자회사 DCRE의 ‘시티오씨엘’ 도시개발 사업에 ▲키오스크 은행 ▲홈‧AI 뱅크 ▲도시생활데이터 기반 금융서비스 등 디지털 금융을 적극 지원해 디지털 뉴딜을 선도할 계획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K-뉴딜 인프라 구축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성공적인 한국판 뉴딜이 될 수 있도록 금융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빛나 기자 shi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