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오리진 구글 ‘올해를 빛낸 경쟁 게임’ 우수상 수상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12-07 16:19 KRD7
#그라비티 #라그나로크오리진 #구글 #올해를빛낸경쟁게임 #우수상
NSP통신- (그라비티)
(그라비티)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의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이 구글 플레이 ‘올해를 빛낸 경쟁 게임’ 부문 우수상에 선정됐다.

구글 플레이는 매년 한 해를 빛낸 앱과 게임 등 9개 부문별 수상작을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14일간 진행된 온라인 이용자 투표를 통해 ‘Google Play Best 2020 Award’ 올해를 빛낸 경쟁 게임 부문에 이름을 올리며 우수상을 수상했다. 수상작들은 일주일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최상단에 노출된다.

G03-8236672469

구글 플레이는 라그나로크 오리진에 대해 “RPG 명작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감성을 경험한 찐팬들이 인정한 게임으로 시원한 타격감과 이펙트로 전투 몰입감을 주고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의 사랑스러운 행동과 여운까지 선사하는 스토리에 절로 빠져드는 게임”이라 소개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정일태 팀장은 “이번 어워드에 라그나로크 오리진이 우수상을 받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 이용자분들께 더욱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12월 중으로 모든 유저들에게 수상 기념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