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휴온스내츄럴, 대용량 ‘이너셋 액티브 유산균’ 3종 출시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20-12-22 12:05 KRD7
#휴온스내츄럴 #대용량 #이너셋 #유산균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휴온스내츄럴(대표 전현수)은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대용량 ‘이너셋 액티브 유산균’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너셋 액티브 유산균 3종은 ▲이너셋 액티브 프리바이오틱스 듀얼 ▲이너셋 액티브 포스트바이오틱스 프롤린유산균 ▲이너셋 액티브 가세리 모유유래유산균으로, 제품별로 유산균 배합을 달리해 소비자들이 선택폭을 넓혀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

이너셋 액티브 프리바이오틱스 듀얼은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유산균의 먹이인 프락토올리고당과 갈락토올리고당 2종을 배합해 장내 유익균 증대와 최적의 장내 환경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G03-8236672469

이너셋 포스트바이오틱스 프롤린유산균은 유산균이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도록 생존력을 높인 제품으로, 휴온스내츄럴의 발효 기술로 자체 개발한 사균체 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 7종’과 유산균의 보호막 역할을 하는 L-프롤린, 프리바이오틱스 등 17종 유산균을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이너셋 가세리 모유유래유산균는 여성들에게 특히 주목을 받고 있는 균주인 락토바실러스 루테리와 락토바실러스 가세리에 17종의 유산균, 프리바이오틱스, L-프롤린 등을 함께 담았다.

이너셋 액티브 유산균 3종 모두 착색료, 보존료 등의 첨가물을 넣지 않았으며, 분말을 스푼으로 떠서 그대로 먹거나 요거트, 샐러드 등에 뿌려먹을 수도 있다. 스무디, 단백질쉐이크, 우유 등 음료와 함께 섭취해도 좋다.

휴온스내츄럴 관계자는 "코로나19 여파로 집에 두고 섭취할 수 있는 대용량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는 최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 "으로 "유산균을 꾸준히 섭취하는 이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 최적의 배합 비율로 개발한 이너셋 액티브 유산균 3종으로 장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NSP통신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