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신년사

조원태 한진그룹 회장,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통합은 시대적 사명’ 강조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1-01-04 12:10 KRD7
#한진(002320) #조원태 #신년사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NSP통신-조원태 한진그룹 회장 (한진)
조원태 한진그룹 회장 (한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조원태 한진그룹 회장이 4일 신년사에서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통합은 시대적 사명이라고 강조했다.

조 회장은 “서있는 자리가 달랐을 뿐 양사 임직원은 모두 하나다”며 ”며 “소기의 성과 거두지 못한 단식 선수들이 뭉쳐 복식에서 서로 땀 흘려 메달 따는 것이 우리 이야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임직원들과 함께 대한민국 항공 산업 새롭게 세워나갈 것이다”며 “어렵고 힘들겠지만 마음과 힘을 모아 달라”고 호소했다.

G03-8236672469

특히 조 회장은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의 통합으로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항공역사에 길이 남을 우리만의 이야기를 함께 만들어 나가기를 진심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조 회장은 “지난 한해 코로나19로 항공업계는 가장 큰 타격을 입었지만, 그럼에도 대한항공은 우리 임직원 여러분 덕분에 의미 있는 성과들을 이뤄냈다”며 “이런 성과들이 가능하도록 함께 노력하고 헌신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언급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