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로그시티’ 2월 11일 개봉…메인포스터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1-21 13:56 KRD7
#로그시티 #2월11일개봉 #메인포스터
NSP통신- (올스타엔터테인먼트)
(올스타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로그시티’가 2월 11일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로그시티’는 범죄가 끊이지 않는 위험한 도시 마르세유에서 벌어지는 두 범죄 조직간의 암투 속 부패한 경찰들의 비리와 복수를 그린 정통 범죄 액션 영화다.

공개된 포스터는 흑백톤의 이미지 속에서 더욱 강조되는 인물들의 표정을 거칠게 담아내며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G03-8236672469

여기에 ‘정의 없는 전쟁이 시작된다!’라는 카피와 함께 각기 다른 곳을 바라보고 이들의 모습은 서로 다른 목표를 지닌 캐릭터들의 팽팽한 긴장감과 앞으로 전개될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뿐만 아니라 지금껏 보았던 범죄 액션 영화들을 뛰어넘을 충격적인 엔딩으로 깊은 여운을 예고하며 관객들의 궁금증을 더욱 자아내고 있다.

특히 ‘로그시티’는 전 세계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이후 뜨거운 호응을 받았던 작품으로 한국에서만 유일하게 극장 개봉을 결정하며 대형 스크린을 통해 차원이 다른 스케일을 한층 더 실감나게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여기에 ‘13구역’ 시리즈를 통해 다양한 장애물들을 효율적으로 활용해 이동하는 일명 파쿠르의 창시자라고 불리며 스릴 넘치는 액션의 진수를 선보인 데이비드 벨과 ‘레옹’으로 강렬한 연기를 선사하며 국내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장 르노 등 연기파 배우들의 묵직한 연기력과 도심을 가로지르는 화끈한 총격전은 짜릿한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