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엔씨소프트 리니지M 다크 매지션 콘텐츠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1-22 12:30 KRD7
#엔씨소프트(036570) #리니지M #대규모업데이트 #다크매지션 #상세콘텐츠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M이 대규모 업데이트 ‘다크 매지션(Dark Magician)’의 상세 콘텐츠를 공개했다.

다크 매지션은 리니지M 대표 클래스(Class, 직업)인 마법사를 대폭 개선하는 업데이트다.

마법사 클래스 이용자는 업데이트 이후 ▲적 캐릭터에게 ‘공포 효과’를 적용해 마법 피해를 증폭하고 행동을 제약하는 ‘블랙 핸드’ ▲아군의 피해를 감소시키고 피해의 일부를 나눠 받는 ‘블랙 실드’ ▲광역 공격이 가능한 ‘다크스타’ 등의 리뉴얼된 스킬(Skill,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마법사 클래스의 기존 스킬과 함께 요정 클래스의 스킬도 상향한다.

G03-8236672469

엔씨는 다크 매지션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리니지M은 이 밖에도 ▲질서의 연금 시스템 오픈 ▲아인하사드의 축복 시스템 개선 ▲잊혀진 섬 내의 신규 사냥터 ‘골렘 연구소’ 추가 등의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