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오리진 스페셜 이벤트 ‘헬헤임의 악몽 스피드전’ 진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1-22 15:48 KRD7
#그라비티 #라그나로크오리진 #스페셜이벤트 #헬헤임의악몽스피드전
NSP통신- (그라비티)
(그라비티)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에서 헬헤임의 악몽 스피드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늘(22일)부터 25일 오전 5시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2회 참여 가능하다. 참여 시 기존에 진행 중인 헬헤임의 악몽과 동일하게 횟수가 차감된다.

매일 갱신되는 던전의 난이도에 따라 유저 본인이 노멀과 하드 중 선택해 진행할 수 있으며 클리어 시 기본 보상 외에 헬헤임 수정 등 별도의 보상을 함께 지급한다. 이벤트 항목에서는 퀘스트 목표에 따른 추가 보상도 수령 가능하다.

G03-8236672469

헬헤임 수정은 세이지의 방에 있는 미네르바 NPC를 통해 제련 아티템, 모라마을 주화, 행운 기어 캡슐, 장비 도면 조각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또 하드 난이도에서는 던전 클리어 시간에 따라 빠른 순서대로 랭킹에 등록된다. 이벤트 종료 후 서버별로 최종 랭킹 20위까지 헬헤임 스피드 제왕, 헬헤임 스피드 마스터, 헬헤임 스피드 정예 등 헬헤임 칭호를 부여한다. 또 헬헤임 수정, 제니 등 추가 보상도 차등 지급한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팀은 “라그나로크 오리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콘텐츠 중 하나인 헬헤임의 악몽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인기 콘텐츠를 활용한 스페셜 콘텐츠를 지속 개발해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