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아이배냇, 꼬마 바사삭 순쌀칩 김맛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1-01-25 09:32 KRD7
#아이배냇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이배냇이 국산 유기농 백미와 가바쌀로 만든 아이 전용 과자 ‘꼬마 바사삭 순쌀칩’ 김맛을 출시했다.

국산 유기농 백미와 가바쌀로 만든 ‘꼬마 바사삭 순쌀칩’은 어린이 입맛에 맞춘 순한 맛에 바삭바삭한 식감까지 맛과 먹는 재미,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함께 첨가된 천일염에, 김맛을 내는 김가루까지 모두 국산 원재료를 사용했다.

NSP통신-꼬마 바사삭 순쌀칩 김맛 (아이배냇 제공)
꼬마 바사삭 순쌀칩 김맛 (아이배냇 제공)

가바쌀은 쌀눈의 크기가 일반 쌀보다 4.3배 크고, 뇌의 대사기능을 촉진시켜 집중력과 기억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GABA(감마아미노낙산) 성분이 풍부한 기능성 쌀로, 서울대에서 순수육종 방식으로 개발했고, 땅끝황토친환경영농조합법인에서 유채자원순환농법으로 재배한다.

G03-8236672469

한 손에 잡고 먹기 편한 사이즈로 아이가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포장에는 지퍼가 내장돼 먹다가 남길 때나, 외출 시에도 불편함이 없다.

아이배냇 기업부설 연구소 관계자는 “아이가 먹을 간식인 만큼 엄마들의 마음을 담아 재료부터 깐깐하게 골랐다”며 “앞으로도 맛과 먹는 재미, 건강을 모두 충족할 수 있는 좋은 제품들로 아이가 자라는 귀중한 시간을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