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남양유업, 빨대 없는 '맛있는우유GT 테트라팩'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1-01-26 08:54 KRD7
#남양유업(003920)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남양유업(대표 이광범)이 소비자와 함께 만든 빨대 없는 ‘맛있는우유GT 테트라팩’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빨대 없는 ‘맛있는우유GT 테트라팩’은 친환경 캠페인 Save the earth 활동으로 탄생한 제품이다. 친환경 캠페인 Save the earth는 남양유업이 소비자 모임 ‘지구지킴이 쓰담쓰담’과 ‘서울새활용플라자’와 함께 플라스틱 저감 및 환경 문제 개선을 위해 지난해부터 꾸준히 펼쳐온 친환경 캠페인이다.

NSP통신-맛있는우유GT 테트라팩 (남양유업 제공)
맛있는우유GT 테트라팩 (남양유업 제공)

이러한 빨대 없는 ‘맛있는우유GT 테트라팩’은 남양유업 쇼핑몰 ‘남양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남양유업은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제품 런칭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남양유업 앞으로 플라스틱 빨대 및 뚜껑 등을 보내주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20명에게 신제품 ‘빨대 없는 맛있는우유GT’ 1박스씩을 전달할 예정이다.

소비자에게 전달받은 플라스틱들은 ‘새활용’ 재료로 사용될 예정으로,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남양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