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휴온스내츄럴, 이너셋 전품목 특별할인 프로모션 진행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21-01-28 21:05 KRD7
#휴온스내츄럴 #이너셋 #전품목 #프로모션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휴온스내츄럴(대표 전현수)이 신축년 설 명절을 맞아 이너셋 전품목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내달 14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인 ‘이너셋몰’에서 진행되며, 휴온스내츄럴이 엄선한 원료에 독자 기술로 개발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부터 베스트셀러인 건강즙, 건강 간식까지 이너셋 전품목을 최대 74%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추가 할인쿠폰, 설 선물용 쇼핑백 증정 혜택과 함께 ▲5만원 이상 ▲7만원 이상 ▲10만원 이상 구매 시 이너셋 정품을 증정하는 구매 금액대별 특별 사은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G03-8236672469

이너셋 공식몰 모바일 앱을 이용하면 신규 설치 적립금 3천원과 전제품 5% 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신규 회원은 가입 당일에 사용할 수 있는 9% 할인 쿠폰도 중복으로 적용 가능하다.

휴온스내츄럴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설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이너셋의 다양한 제품들과 함께 ’건강’과 ‘실속’을 모두 챙기는 설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NSP통신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