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KT텔레캅, 장지호 신임 대표이사 선임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1-02-08 11:49 KRD7
#KT텔레캅 #장지호

장지호 대표, “고객 중심의 플랫폼 보안기업으로 만들겠다”

NSP통신-장지호 KT텔레캅 신임 대표이사 (KT텔레캅)
장지호 KT텔레캅 신임 대표이사 (KT텔레캅)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보안전문기업 KT텔레캅이 주주총회와 이사회를 개최하고 KT텔레캅의 성장과 변화를 이끌 신임 대표이사 사장으로 장지호 전 KT DS 부사장을 선임했다.

장지호 사장은 취임사를 통해 “고객 중심의 플랫폼 보안기업으로 만들겠다” 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고객을 최우선시 하는 플랫폼 보안기업으로서, 새로운 고객가치를 선사하기 위해 지능형 영상분석, 영상관제, 클라우드 저장 등을 활용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어 “회사의 성장을 이끄는 것은 결국엔 구성원이다”며 “직원들이 스스로 회사의 주인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KT텔레캅의 새로운 변화를 주도할 수 있는 기업문화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G03-8236672469

한편 장지호 KT텔레캅 신임 대표이사는 1966년 3월 15일 생으로 청주대학교 반도체공학과 학사로 주요경력은 1993년 KT에 입사해 네트워크품질본부 네트워크운용담당, 광화문지사장, KT ENS 경영기획실장 등을 역임했으며 2015년 KT DS로 자리를 옮겨 올해 초까지 경영기획총괄로 재직하며 KT그룹에서 두루 경력을 쌓은 전문 경영인이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