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아이즈원, 3월 13~14일 온라인 단독 콘서트 개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21-02-10 15:55 KRD7
#아이즈원 #온라인 #단독콘서트 #원더스토리

오는 16일부터 티켓 예매 시작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아이즈원(IZ*ONE)이 다음 달 온라인 콘서트를 연다.

10일 소속사에 따르면 아이즈원은 오는 3월 13일과 14일 양일간 온라인 단독 콘서트 ‘ONE, THE STORY (원 더 스토리)’를 개최한다.

‘ONE, THE STORY’는 지난해 9월 개최한 ‘ONEIRIC THEATER (오나이릭 씨어터)’ 이후 6개월 만에 진행되는 아이즈원의 온라인 단독 콘서트다.

G03-8236672469

아이즈원은 이번 온라인 콘서트에서 새로운 유닛 무대 및 미공개 무대를 최초로 선보일 계획이다.

NSP통신-▲아이즈원 온라인 단독 콘서트 ONE, THE STORY 포스터 (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
▲아이즈원 온라인 단독 콘서트 ONE, THE STORY 포스터 (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

특히 ‘ONE, THE STORY’를 주제로 이제껏 꿈을 향해 달려온 아이즈원과 이를 응원해준 위즈원(팬클럽)의 서사가 담길 예정으로, 보다 진솔하고 의미 있는 공연이 될 전망이다.

아이즈원의 온라인 콘서트 ‘ONE, THE STORY’ 티켓 예매는 오는 16일 정오부터 시작될 예정이며, 국내에서는 인터파크티켓, 일본에서는 티켓피아에서 예매할 수 있다.

한편 아이즈원은 10일 정오 공식 SNS 계정에 ‘ONE, THE STORY’ 개최를 예고하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포스터는 아이즈원의 데뷔곡 ‘라비앙로즈’ 뮤직비디오 속 한 장면처럼 연출돼 궁금증을 자아내게 한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