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와일드 마운틴 타임’ 3월 개봉…메인포스터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2-17 13:53 KRD7
#와일드마운틴타임 #3월개봉 #메인포스터
NSP통신- (영화사 빅)
(영화사 빅)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와일드 마운틴 타임’이 오는 3월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와일드 마운틴 타임’은 아일랜드의 한 마을에서 이웃으로 자라며 안토니를 짝사랑해온 로즈메리와 연애에는 답답한 쑥맥인 안토니의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영화다.

이번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메인포스터는 쏟아지는 비를 맞으며 애틋하게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로즈메리(에밀리 블런트 분)와 안토니(제이미 도넌 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G03-8236672469

특히 ‘사랑이 오길 기다리고 있나요?’라는 카피는 아일랜드의 한 마을에서 오랜 시간 함께 자라며 농장을 꾸려 온 두 사람이 서로 엇갈리면서 펼칠 러브스토리에 대한 흥미를 자극한다.

한편 ‘와일드 마운틴 타임’은 믿고 보는 할리우드 대표 배우들의 앙상블과 다양한 수상 경력으로 일찍이 그 명성을 떨쳐온 존 패트릭 샌리 감독의 참여만으로도 한차례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부터 ‘시카리오: 암살자들의 도시’ ‘메리 포핀스 리턴즈’ ‘콰이어트 플레이스’ 등 다채로운 필모그래피를 통해 장르를 넘나드는 연기를 선보이며 영국을 넘어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가 된 에밀리 블런트와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시리즈로 스타덤에 오른 제이미 도넌, ‘베이비 드라이버’ ‘싱글맨’과 ‘매드맨’ 시리즈의 존 햄, ‘펄프 픽션’ ‘캐치 미 이프 유 캔’의 크리스토퍼 월켄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총출동해 모두의 가슴에 울림을 줄 특별한 러브스토리를 완성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