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ITZY(있지) ‘ICY’ 뮤비, 2억 뷰 돌파..통산 세 번째 기록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21-02-18 18:18 KRD7
#있지 #ITZY #ICY #뮤비 #2억뷰
NSP통신-▲ITZY ICY 뮤직비디오 2억 뷰 돌파 축하 영상 캡처(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ITZY 'ICY' 뮤직비디오 2억 뷰 돌파 축하 영상 캡처(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걸 그룹 ITZY(있지)의 'ICY'(아이씨)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2억 뷰를 돌파했다.

'ICY' 뮤비는 18일 오후 1시 34분 경 유튜브 조회수 2억 회를 넘기며, 지난 2019년 7월 29일 공개된 후 약 19개월 만에 기록을 새롭게 썼다.

이로써 ITZY는 '달라달라' 'WANNABE'(워너비) 뮤비에 이어 통산 세 번째 2억 뷰 돌파의 주인공이 됐다.

G03-8236672469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이날 공식 SNS 채널에 'ICY' 뮤비 2억 뷰 돌파 축하 영상을 게재해 국내외 팬들과 기쁨을 나눴다.

'ICY'는 JYP 수장이자 K팝 히트곡 메이커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ITZY의 미니 1집 ‘IT'z ICY’(있지 아이씨)의 타이틀 곡이기도 하다.

겉은 차가워 보이지만 속은 뜨거운 열정이 넘치는 모습을 담아낸 서머송으로 당시 멤버들은 솔직하고 당찬 가사를 매력적으로 표현해 큰 인기를 얻었다.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된 뮤비는 화려한 영상과 비주얼, 파워풀한 안무, 걸크러쉬 매력 등이 조화를 이뤄 높은 조회 수를 견인했다.

ITZY는 'ICY'는 활동 당시 음악방송 12관왕의 영광을 안았고 데뷔곡 '달라달라'의 인기를 이어 '4세대 대표 걸그룹'으로서 입지를 확고히 하는데 큰 역할을 했다.

한편 ITZY는 그룹만의 강점을 살린 퍼포먼스 비디오를 꾸준히 공개하며 '퍼포먼스 퀸'의 진가를 보여주고 있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