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코너스톤, 2021 포스웨이 나인그리드…8년 연속 전략적 리더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1-02-22 09:02 KRD7
#코너스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너스톤 온디맨드는 ‘2021 포스웨이 나인그리드’의 학습관리시스템 부문에서 전략적 리더 포지션에 선정되어 8년 연속 리더 포지션을 유지했다.

포스웨이그룹 데이빗 윌슨 CEO는 “코너스톤은 학습관리 부문에서 지속적인 투자, 혁신 및 책임을 보여주고 있다”며 “코너스톤은 2020년 사바를 인수하면서 유럽을 비롯한 세계 시장에서 보다 견고한 입지를 확보했으며 혁신에 크게 투자하여 제품 로드맵을 가속화, 가장 크고 복잡한 기업의 변화하는 요구 사항마저 충족하고 있다”고 말했다.

포스웨이 나인그리드는 주로 영국 및 유럽 시장에서 학습관리시스템 부문 솔루션과 업체의 상대적 위치를 파악하는데 사용될 수 있는 다면 모델이다. 솔루션에 대한 평가 기준은 성능, 잠재력, 시장 입지, 총소유비용, 그리고 시장 전반에 걸친 향후 전망 등이다.

NSP통신-코너스톤 온디맨드 로고 (코너스톤 제공)
코너스톤 온디맨드 로고 (코너스톤 제공)

빈센트 벨리보 코너스톤 EMEA(유럽 및 중동·아프리카) CEO는 “전략적 리더 포지션을 8년 연속 달성했다는 사실은 코너스톤의 놀라운 성과”라며 “지난 일 년간 세계적으로 유례없는 시기에 학습관리솔루션을 지속적으로 혁신, 개발해 고객을 지원해 온 우리의 노력이 인정받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코너스톤은 EMEA 지역에서 지난 12개월 동안 고객들의 학습관리시스템 이용이 크게 증가했다고 밝혔다. 일례로 2020년 교육 과정 등록 3억5400만 건, 교육 과정 이수는 2억3300만 건을 기록했다. 많은 기업이 봉쇄 조치에 따른 제약 조건에 적응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적용함에 따라 사내 스킬 부재가 다시 한번 중요 이슈로 부상했고 기업의 학습 및 교육의 중요성이 보다 강조되었다.

코너스톤 고객인 네슬레는 코너스톤 학습관리시스템을 활용한 신규 학습 아카데미를 구축, 코로나 팬데믹을 사내 디지털 프로젝트를 가속화하고 외부 기성 학습 콘텐츠를 도입하는 기회로 삼았다. 그 결과, 직원들의 독립적이고 적극적인 학습 활동이 용이해졌다.

코너스톤은 사바 인수를 마무리하면서 학습 솔루션 오퍼링에 지속적으로 투자할 것이며 무료 학습 포털인 코너스톤 케어를 개설, 교육 콘텐츠에 접근할 수 없는 취약 계층을 지원할 계획이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