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수학싸부, 신학기 대비 수학 공부법 설명회 개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1-02-24 11:48 KRD7
#수학싸부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수학싸부에서 ‘신학기 대비 수학 내신 공부법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25일 네이버 밴드에서 진행되며 수학싸부 차길영 대표, IAP에듀 윤산 대표가 참석, 효과적인 신학기 공부법에 대해 공개할 예정이다.

신학기를 효과적으로 대비하기 위한 수학 공부법과 학년별 공부법 등 학부모가 꼭 주목해야 할 솔루션을 선사할 예정으로 벌써부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또한 자녀에게 맞는 맞춤학습 시스템을 통해 빠른 시간 안에 수학 성적을 효과적으로 올릴 수 있는 공부법도 제시할 예정이다.

NSP통신-수학 공부법 설명회 (수학싸부 제공)
수학 공부법 설명회 (수학싸부 제공)

차길영 대표는 “이번 신학기는 코로나19 사태로 학생 간의 학습 격차까지 더해져 근심이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며 “신학기를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1년의 성적이 좌우되는 만큼 이번 설명회를 통해 자녀들의 학습지도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G03-8236672469

수학싸부는 비대면(언택트) 초·중·고 온라인 학원으로 수학 인강, 수학 학원, 수학 과외의 장점을 모두 담은 개인별 맞춤형 학습 서비스다. ‘나만을 위한 수학 선생님(싸부)이 나만을 위해 맞춤 학습을 제공’하는 콘셉트의 플랫폼으로 코로나19에 대한 걱정 없이 비대면으로 공부할 수 있다.

학부모들이 가장 걱정하는 과목 중 하나가 바로 수학이다. 수학은 학생의 수준에 따라 점수가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그에 맞는 학습 전략을 짜서 공부해야 효과적인 내신 성적 관리를 할 수 있다.

학생마다 수학 실력이 천차만별이고, 취약한 부분도 제각기 다르기 때문에 개인별 수준에 맞는 전략과 맞춤학습으로 내신 대비를 해야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다.

IAP에듀 윤산 대표는 “코로나19 사태로 비대면 교육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며 “수학싸부 차길영 대표와 함께 온라인으로 설명회를 진행하게 돼 감회가 새롭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