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비밀의 정원’ 4월 개봉…티저포스터 2종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2-25 14:35 KRD7
#비밀의정원 #4월개봉 #티저포스터 #전석호 #한우연
NSP통신- (필름다빈)
(필름다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비밀의 정원’이 4월 개봉을 확정하고 기대감을 자아내는 티저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비밀의 정원은 가족 모두가 비밀로만 간직하던 사건에서 한 걸음 나아가 서로를 보듬으며 이해하는 과정을 섬세하게 담아낸 작품이다.

특히 ‘비밀의 정원’에는 현재 관객들이 가장 기다리는 얼굴로 손꼽히는 전석호, 한우연, 유재명, 염혜란이 참여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영화, 드라마, 공연에 이르기까지 폭넓게 활동한 전석호와 독립영화계가 주목하는 신예 한우연은 남다른 ‘부부 케미’를 과시하며 극의 중심을 이끈다.

G03-8236672469

충무로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염혜란은 정원의 이모로 등장해 때로는 엄마처럼 때로는 친구처럼 속 깊은 위로를 전한다. 여기에 더해 베테랑 배우 유재명이 든든하고 다정한 정원의 이모부 역할로 나서면서 관객들의 시선을 한껏 사로잡는다.

공개된 티저포스터 2종은 정원(한우연)과 상우(전석호)의 서정적이고 비밀스러운 분위기를 담고 있어 흥미를 자극한다.

첫 번째 포스터는 어딘가를 고요히 응시하는 정원의 옆모습과 이를 지켜보는 상우의 얼굴을 거울에 반사된 모습으로 보여준다. 여기에 “네가 괜찮은지 알고 싶어”라는 카피가 만나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이어 함께 공개된 두 번째 포스터에는 영화 속 정원과 상우 부부의 집을 옮겨놓은 듯한 풍경이 펼쳐진다. 햇빛이 드는 창가 옆에 놓인 소파에 앉아 서로 다른 곳을 바라보면서도 상대에게 귀를 기울이는 두 인물의 모습이 영화에서 펼쳐질 이야기에 궁금증을 더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