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락앤락, 현대H몰 우드플랫텀블러 모바일 라이브 방송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1-02-26 09:07 KRD7
#락앤락(115390)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3월 1일 현대H몰과 단독 컬래버레이션한 '괜찮네(ㄱㅊㄴ) 우드플랫텀블러’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괜찮네 우드플랫텀블러’는 락앤락과 현대H몰이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선보인 한정판 제품으로, 2030 젊은층을 겨냥한 감각적인 텀블러다. 성인 여성이 한 손에 잡기에도 좋은 슬림한 디자인에, 화이트와 브라운 컬러를 적용해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가 특징이다. 특히 우드 문양의 스테인리스 뚜껑을 적용해 따뜻한 감성을 극대화했다. 뚜껑은 돌려서 여닫는 스크류 타입으로 완전 밀폐가 가능해 가방 등에 넣어 휴대하기도 좋다.

NSP통신-괜찮네 우드플랫텀블러 (락앤락 제공)
괜찮네 우드플랫텀블러 (락앤락 제공)

‘괜찮네 우드플랫텀블러’의 또 다른 특장점은 최고급 스테인리스 스틸 316(SUS316) 소재를 내병에 사용한 것이다. SUS316은 임플란트나 소아과 외과 수술 도구 등 주로 의료용으로 쓰일 만큼 안전성이 뛰어나다. 다른 소재보다 염분에 강하고 부식의 위험도 낮아 더욱 오랫동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표면을 매끄럽게 처리하는 미러피니싱 기술을 텀블러 내부에 적용해, 음료 잔여물들이 달라붙지 않아 냄새나 색 배임이 덜하고 세척이 편하다. 락앤락 자체 테스트 결과 최대 28시간 보냉(8℃ 이하), 최대 10시간 보온(60℃ 이상)이 유지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밖에도 찻잎이나 얼음이 쏟아지는 것을 방지해 주는 아이스 프로텍터, 바닥에 놓을 때 충격이나 소음을 최소화해 주는 실리콘 소재의 사일런스 스토퍼 등 사용자를 배려한 섬세한 기능이 돋보인다.

G03-8236672469

락앤락 디지털커머스1팀 주미영 팀장은 “락앤락과 현대H몰이 함께한 ‘괜찮네 우드플랫텀블러’는 가격과 품질, 디자인 등을 충족시킨 가성비 프리미엄 텀블러로 특히 젊은층에게 주목받고 있다”며 “모바일 라이브 방송으로 어디서나 편하게 시청하며 실시간 소통하고, 특별 할인 혜택의 기회도 챙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