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울원전 박범수 본부장, 탈(脫)플라스틱 캠페인 ‘고·고’챌린지 동참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1-02-26 10:01 KRD7
#한국수력원자력 #한울원자력본부 #플라스틱 #환경부 #울진군

울진소방서 김진욱 서장, 울진우체국 박강식 국장, 국유림관리소 전상우 소장 지목

NSP통신-한울원전 박범수 본부장이 탈(脫)플라스틱 캠페인 고·고챌린지에 동참하고 있다. (한울원자력본부)
한울원전 박범수 본부장이 탈(脫)플라스틱 캠페인 ‘고·고’챌린지에 동참하고 있다. (한울원자력본부)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한국수력원자력 한울원자력본부(본부장 박범수)는 25일 환경부에서 진행하는 탈(脫)플라스틱 캠페인 ‘고·고’챌린지에 동참했다.

이번 챌린지는 환경부가 SNS를 통해 진행하는 탈(脫)플라스틱 실천 운동으로 일회용품과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해 ‘하지 말아야 할 일’ 한가지, ‘할 수 있는 일’ 한가지에 대한 실천을 약속하는 인증샷을 게재한 후 다음 도전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박범수 본부장은 전찬걸 울진군수로부터 지목을 받아 본 챌린지에 참여하게 되었다.

G03-8236672469

박범수 본부장은 직접 사용하는 텀블러와 본부에서 제작해 배부하고 있는 에코백을 통해 “일회용품 지양하(고), 친환경 제품 애용하(고)”라는 실천 다짐을 본부 직원과 협력회사에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박 본부장은 이날 다음 주자로 울진소방서 김진욱 서장, 울진우체국 박강식 국장, 국유림관리소 전상우 소장을 지목했다.

한울본부 관계자는 “한울본부 인스타그램에 탈(脫)플라스틱 챌린지 촬영 사진을 게시해 전 국민의 탈(脫)플라스틱 실천을 장려하고, 추후 주민들에게 본부에서 제작한 장바구니를 사용할 수 있도록 배부해 지역전통시장에서의 일회용 비닐봉지 사용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