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노바디’ 4월 7일 개봉…메인포스터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2-26 21:26 KRD7
#노바디 #4월7일개봉 #메인포스터 #밥오덴커크 #일리야나이슐러감독
NSP통신- (유니버설 픽쳐스)
(유니버설 픽쳐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액션 영화 ‘노바디’가 4월 7일 국내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노바디’는 비범한 과거를 숨긴 채 평범한 가장으로 착하게 살고 있던 허치가 일상에서 참고 억눌렀던 분노가 폭발하면서 벌어지는 노필터 액션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포스터는 상처투성이가 된 남자 허치(밥 오덴커크)가 사방에서 퍼부어지는 주먹세례를 받고 있는 강렬한 비주얼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G03-8236672469

무자비하게 쏟아지는 공격 속에서도 흔들림 없이 매서운 눈빛을 하고 있는 허치의 모습은 “건드리면 X된다”라는 카피와 어우러져 언뜻 평범한 가장처럼 보이는 허치가 범상치 않은 인물임을 암시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존 윅 각본 데드풀 2 감독 제작”이라는 카피는 스타일리시한 액션으로 세계적인 사랑을 받은 ‘존 윅’ 시리즈의 각본가 데릭 콜스타드와 능글맞고 잔망스러운 매력을 갖춘 개성 만점 히어로 이야기 ‘데드풀 2’의 감독 데이빗 레이치가 ‘노바디’로 뭉쳤다는 사실을 알린다.

이는 이들의 의기투합으로 완성된 ‘노바디’의 화끈한 노필터 액션과 어디로 튈지 모르는 유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특히 인기 드라마 ‘브레이킹 배드’, ‘베터 콜 사울’ 시리즈의 사울 굿맨으로 출중한 연기력을 입증한 것은 물론 수년간 미국 코미디쇼 SNL의 작가 겸 배우로 활동하며 내공을 쌓은 배우 밥 오덴커크가 주인공 허치 역을 맡아 눈길을 끈다.

그는 비범한 과거를 숨기고 성실하게 살아보려 하지만 반복되는 일상에 찌들다 사소한 계기로 오랫동안 묵힌 분노를 터트리게 되는 허치의 반전 면모를 완벽하게 표현해내며 폭발적인 카타르시스와 짜릿한 대리 만족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풀타임 1인칭 액션 영화 ‘하드코어 헨리’로 독창적인 상상력을 펼치며 호평받은 일리야 나이슐러 감독이 ‘노바디’의 메가폰을 잡아 특유의 강렬한 액션과 개성으로 극장가에 풍성한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