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라비린스 보다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3-16 15:55 KRD7
#그라비티 #라그나로크라비린스 #라그나로크IP #쉐어바이스시스템 #보스도전기능
NSP통신- (그라비티)
(그라비티)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16일 모바일 RPG 라그나로크: 라비린스 라이브 기자 간담회를 진행했다.

라그나로크: 라비린스는 라그나로크 IP에 미로 콘셉트를 가미한 모바일 RPG로 미로 속을 탐험하면서 RPG 장르의 주요 핵심 콘텐츠들을 플레이할 수 있다.

또 라그나로크 평행 세계 속에서 펼쳐지는 이야기가 주요 스토리로 이전에 만났던 라그나로크 세계관과는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G03-8236672469

라그나로크: 라비린스 라이브 기자 간담회는 게임 소개 및 질의응답의 순서로 진행됐다. 질의응답은 사전에 각 매체에서 전달받은 질문 중에서 중복되는 질문을 채택해 담당자들이 답변하는 형태로 진행했다.

라그나로크: 라비린스 서상원 PM은 “라그나로크: 라비린스는 RPG 장르이지만 쉐어바이스 시스템, 보스 도전 기능 등을 통해 이용자분들께서 보다 가볍게 즐기실 수 있도록 만들었다”라고 밝혔다.

또 이상엽 PM은 “게임을 하시면서 라그나로크로 이런 세계관도 가능하구나라고 생각해 주셨으면 좋겠고, 많은 분들이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라 말했고, 문권국 PM은 “출시 전까지 최선을 다하겠다. 많은 관심과 기대 바란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