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신성록 측 “공익 근무태만 연예인, 부풀려진 부분 있지만...‘죄송’”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2-07-07 02:37 KRD7
#신성록
NSP통신- (엘르 엣진)
(엘르 엣진)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공익 근무태만 연예인 논란에 휘말린 배우 신성록 측이 해명 입장을 표명했다.

신성록 소속사 측은 해명에 앞서 “(신성록이) 뜻하지 않았지만 불성실 근무로 구설수에 오른데 대한 자신의 잘못을 통감해 반성하고, 팬들에게 죄송스러워 하고 있다”고 신성록을 대신해 사과했다.

이어 “보도 내용처럼 근무 태도에 큰 문제가 있었던 것은 아니다”라며 “신성록이 연예인이다보니 사실과 다르게 확대된 측면이 있는 것 같다”고 해명했다.

G03-8236672469

소속사는 “(근무태만으로 지적된 영화 감상은) 신성록이 동료들과 함께 업무가 없는 틈을 이용한 것이다”며 “당시 이들의 모습을 보게된 한 민원인이 이를 문제삼아 수차례 민원을 제기해 해당 부서 전원이 (병무청) 조사를 받아 모두 다른 근무지로 재배치되게 됐다”고 일련의 과정을 설명했다.

끝으로 “신성록은 이번 일을 계기 삼아 한층 더 모범적인 자세로 남은 복무기간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다”라고 전했다.

신성록은 현재 서울 강남의 한 구청 도서 관리과에서 근무하다 이번 민원으로 타 부서로 배치돼 근무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한 매체는 6일 “공익근무요원으로 대체 복무 중인 연예인 A씨가 근무 시간 중 영화를 보는 등 근무 태만으로 민원이 접수돼 병무청 조사를 받았다”고 보도했다. 이 보도로 네티즌들은 보도 내용 속 단서들을 종합해 신성록을 지목하고 거세게 질타했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