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번엔 잘되겠지’ 5월 개봉…윤다훈·김명국·이선진까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3-29 16:41 KRD7
#이번엔잘되겠지 #5월개봉 #윤다훈 #김명국 #이선진
NSP통신- (THE픽쳐스)
(THE픽쳐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이번엔 잘되겠지’가 5월 개봉을 확정 지으며, 3월 30일 오전 8시 25분 빙송되는 ‘KBS 아침마당 - 화요초대석’에 배우 윤다훈이 생방송으로 출연한다.

‘이번엔 잘되겠지’는 폴리쉬, 토종닭, 오골계 등 닭이라면 자신 있는 소상공인 치킨집 사장 승훈이 거부할 수 없는 시나리오를 발견하고 영화 제작에 뛰어들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휴먼 코미디 영화다.

영화인들이 뭉쳐 치킨집을 운영하지만 영화와 도저히 뗄 수 없는 이들에게 발생한 상상초월 해프닝이라는 독특한 설정은 올 봄 가장 특별하고 새로운 휴먼 코미디의 탄생을 예고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G03-8236672469

‘이번엔 잘 되겠지’는 인생을 살아가며 한 번쯤 고민해봤을 법한 이야기를 담아내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소상공인과 직장인뿐만 아니라 전 세대 관객들을 단번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영화의 제목처럼 ‘이번엔 잘되겠지’라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며 코로나 시대에 지친 관객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할 것으로 보인다. 지극히 현실적이면서도 현실 감각 없는 주인공들의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생존을 그린 ‘이번엔 잘되겠지’는 쉴 새 없이 터질 웃음 폭탄을 예고하며 역대급 코미디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수많은 작품에서 다양한 배역을 소화하며 활발한 활동했던 배우 윤다훈이 7년만에 스크린 복귀 소식을 알렸다. 그는 은근한 허당 기질의 주인공 승훈 역을 맡아 역주행 신화를 쓰고 있는 시트콤 ‘세 친구’ 이후 또 다른 세 남자의 조합으로 다시 한번 코믹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는 3월30일 오전 8시 25분에 방송되는 ‘KBS 아침마당-화요초대석’에 전격 출연하여 영화 개봉 소식과 함께 다양한 이야기들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미국 대통령을 연기하는 배우 명국역으로 배우 김명국이 분하며 상상 이상의 인물을 탄생, 포복절도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뿐만아니라 배우 이선진은 승훈의 아내 미선역을 맡으며 생활력 강한 억척 주부로 코믹 열연을 선보이며, 배우 이상훈은 윤다훈과 함께 코믹한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여기에 영화를 빛내 줄 신예 배우이자 유튜버 하제용, 만능 엔터테이너 황인선까지, 존재감 넘치는 연기파 배우들의 대거 출연 소식은 이들의 앙상블 연기를 기대하게 만든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