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빅 피쉬’ 5월 12일 재개봉 확정…메인포스터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4-06 16:12 KRD7
#빅피쉬 #5월12일재개봉 #메인포스터 #팀버튼
NSP통신- (팝엔터테인먼트)
(팝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빅 피쉬’가 오는 5월 12일 재개봉을 확정하며 봄날의 정취를 가득 담은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팀 버튼의 대표작 ‘빅 피쉬’는 일생의 사랑을 위해 믿을 수 없는 모험을 한 남자의 행복 판타지를 담았다.

국내 첫 개봉 이후 17년만에 다시 돌아온 ‘빅 피쉬’는 대니얼 윌리스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특히 팀 버튼 감독 특유의 위트와 상상력, 마법 같은 연출이 잘 묻어 있다.

G03-8236672469

이번에 공개된 메인포스터는 봄을 닮은 영화 ‘빅 피쉬’의 핵심을 고스란히 담은 압축판이라고 할 수 있다.

맑은 하늘과 만개한 노란 수선화, 서로를 마주한 연인의 로맨틱한 모습까지, 우리가 바라온 봄날의 모든 것을 충족하는 황홀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제 막 사랑을 약속한 아름다운 커플의 모습은 ‘빅 피쉬’를 인생 영화라고 밝힌 이들이 최고의 명장면으로 꼽는 프러포즈 장면.

오직 한 사람, 산드라만을 위한 에드워드의 진실한 사랑 고백과 끝없이 펼쳐진 1만 송이의 노란 수선화 물결이 빛나는 잊을 수 없는 명장면을 이제 곧 스크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다시 행복해질 준비 됐나요?”라는 카피가 영화 속 사랑과 모험으로 관객들을 초대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