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웰더마 ‘이찬원 마스크팩’, 롯데홈쇼핑 7회 연속 매진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21-04-07 13:29 KRD7
#웰더마 #이찬원 #마스크팩 #롯데홈쇼핑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코슈메디컬 브랜드 웰더마는 일명 ‘이찬원 마스크팩’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프리미엄 사파이어 콜라겐 임팩트 피팅 마스크’가 홈쇼핑 방송서 7회 연속 매진을 이어갔다고 7일 밝혔다.

NSP통신- (웰더마 제공)
(웰더마 제공)

업체 측에 따르면 지난 1월 9일 홈쇼핑채널 롯데홈쇼핑에 론칭된 ‘이찬원 마스크팩’은 30분 만에 완판을 시작으로 지난 5일 오전 생방송까지 총 7회 방송이 진행된 가운데 전회 매진을 달성했다.

이 마스크팩은 400달톤의 저분자 노르웨이산 콜라겐 함유는 물론, 지지체 없는 100% 화장품 성분과 특허 받은 다공성 구조로 된 마스크 팩으로 집에서도 간편히 관리할 수 있는 홈케어 제품이다.

업체 관계자는 “웰더마의 품질과 신뢰의 아이콘 이찬원의 시너지 효과로 롯데홈쇼핑에서 1회차부터 7회차 방송까지 전회 매진을 이룬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좋은 제품을 만드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한편 이찬원은 웰더마와 황칠막걸리에 이어 ‘치킨더홈’의 새 광고모델로 발탁돼 활동에 나서고 있다. 그는 또 현재 TV조선 ‘뽕숭아학당’과 ‘사랑의 콜센타’, 그리고 지난달 정규 편성을 이뤄낸 이찬원-김희재의 첫 단독 웹예능 ‘플레희리스또’에 출연하며 트로트 대세 다운 행보를 보이고 있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