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SC제일은행, 리버풀FC 축구 전술 접목 자산관리 캠페인 진행

NSP통신, 강수인 기자, 2021-04-08 10:19 KRD7
#SC제일은행 #리버풀 #빌드업 #자산관리 #캠페인

‘빌드업’으로 자산관리, ‘SC제일은행과 함께하는 부자되기 전략’

(서울=NSP통신) 강수인 기자 = SC제일은행은 올해 말까지 영국 명문 축구팀인 리버풀FC(이하 리버풀)의 축구 전술을 자산관리(WM) 전략에 접목한 ‘SC제일은행과 함께하는 부자되기 전략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밀레니얼 세대 및 자산관리에 관심을 가진 고객들의 자산 증식 전략에 축구의 빌드업(Build-up=공격 전개) 전술을 녹인 것이다. 빌드업은 상대편의 허점을 노리면서 수비에서 공격으로 점진적으로 전환해 골(Goal)까지 성공시키는 공격 전술이다.

이를 통해 캠페인은 차근차근 자산을 쌓아나가는 습관 형성을 도울 수 있도록 축구 전술을 가미한 단계적 자산관리 전략을 제시한다.

G03-8236672469

캠페인은 4단계로 구성되며 총 4편의 영상이 차례로 공개된다. 각 단계의 자산관리 핵심 전략을 리버풀 선수들의 실제 경기 영상에 담아 고객들에게 선명하고 효과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각 단계별로 다채로운 고객 참여 이벤트와 상품 증정 프로모션도 마련된다.

한편 SC제일은행의 모기업인 스탠다드차타드(SC)그룹은 2010년부터 리버풀의 공식 메인 파트너로 활동해 오고 있다.

NSP통신 강수인 기자 sink6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