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세븐에듀, 김지현 강사 고난도 수학 강좌 개강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1-04-09 09:40 KRD7
#세븐에듀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세븐에듀에서는 내신 1등급 달성을 위한 고난도 수학 강좌를 오픈했다. 범위는 고1 1학기 중간고사 시험 범위인 수학(상) 다항식부터 여러 가지 방정식까지다.

김지현 강사의 ‘고난도 수학’은 내신 1~2등급의 상위권들을 위한 필수 코스다. 특수 목적고와 전국 소재 상위권 학교의 기출문제를 바탕으로 고난도 문제를 엄선했으며 고난도 문제에 대한 적응력 훈련을 통해 문제 해결 사고력을 확립시킨다.

김지현 강사는 “안정적인 상위권 달성을 위해서는 최고난도 문항에 대한 대비는 필수다”며 “고난도 수학 강좌를 수강하여 고난도 문항에 대한 접근법과 빠른 풀이법을 체화시키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김지현 강사 (세븐에듀 제공)
김지현 강사 (세븐에듀 제공)

고난도 수학 강좌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G03-8236672469

최근 기출 문제를 토대로 고난도 문항을 풀어보면서 실전 감각을 향상시킨다. 고난도 문제가 어려운 이유는 해석과 추론을 요구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문제를 읽고 이해하는 과정에서 논리적인 해석력을 향상시키는 훈련을 해야 한다.

수학 공부의 시작은 자신감이다. 최적화된 문제풀이로 고난도 문제에 대한 자신감을 충전시킨다.

내신시험은 상위권 변별을 위해 모의고사나 수능보다 더 지엽적이고 계산이 복잡한 문항들이 반드시 출제된다. 또한 짧은 시간 내에 많은 문제를 해결해야 하므로 고난도 문항에 대한 대비가 확실히 되어 있지 않으면 쉽게 등급이 하락될 수 있다.

이를 위해 ‘고난도 수학’에서는 최고난도 문항에 대한 단순한 풀이법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수학적 사고력을 키울 수 있도록 최고난도 대표 유형에 따른 정석적인 문제 접근법과 풀이법을 제공한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