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상돈 의왕시장, ‘백운호수 착한가게’ 신규업소 현판 전달

NSP통신, 김종식 기자, 2021-04-09 10:07 KRD7
#의왕시 #김상돈 #착한가게 #이종득 #이순선

사업장 매출액의 일정액 어려운 이웃에게 나누는 착한가게

NSP통신-8일 백운호수 착한가게 신규 가입 사업장을 방문한 김상돈 시장(가운데)이 관계자들과 현판 전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의왕시)
8일 백운호수 착한가게 신규 가입 사업장을 방문한 김상돈 시장(가운데)이 관계자들과 현판 전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의왕시)

(경기=NSP통신) 김종식 기자 = 김상돈 의왕시장은 8일 의왕시 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대표위원장 이종득), 경기사랑의열매(회장 이순선)와 함께 착한가게 신규 가입 사업장을 방문해 ‘백운호수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백운호수 착한가게’는 매출액의 일정액을 어려운 이웃에게 나누는 가게를 말하며 나눔의 뜻을 모아 백운호수 일대를 ‘백운호수 착한거리’로 조성하고자 시작한 캠페인이다.

이번에 신규로 가입한 ‘백운호수 착한가게’는 선일목장, 자연 그리고 어반, 가나안덕, 영산강민물장어, 전라도팥바지락칼국수, GS25 의왕청계사점, 토이빌리지, 금강꽃농원, 들꽃, 구들장 등 10개 사업장이며 김 시장은 이날 각 사업장을 방문해 현판을 전달했다.

G03-8236672469

황선주 들꽃 대표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들지만 착한가게를 통해 나눔을 실천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자는데 모두가 함께 뜻을 모았다”면서 “백운호수 하면 나눔이 생각나는 곳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착한가게 가입소감을 전했다.

김상돈 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경제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주변의 이웃을 위한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린다”며 “소외된 이웃과 더불어 함께하는 행복한 의왕시가 될 수 있도록 나눔 문화 확산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의왕시와 경기사랑의열매는 백운호수 착한가게 모집을 통해 나눔 문화 활성화를 도모하고 착한가게 신규가입을 확대해 백운호수 일대를 착한가게가 모여 있는 ‘백운호수 착한거리’로 조성할 계획이다.

NSP통신 김종식 기자 jsbio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