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부산은행-CGV, ‘금융·영화산업 융합’ 콘텐츠 출시

NSP통신, 강수인 기자, 2021-04-09 11:28 KRD7
#BNK금융지주(138930) #부산은행 #CGV #디지털콘텐츠 #MZ세대
NSP통신-이주형 부산은행 디지털금융본부장(왼쪽)과 조진호 CJ CGV 마케팅 영업담당이 비대면 제휴사업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BNK부산은행)
이주형 부산은행 디지털금융본부장(왼쪽)과 조진호 CJ CGV 마케팅 영업담당이 ‘비대면 제휴사업’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BNK부산은행)

(서울=NSP통신) 강수인 기자 = 부산은행과 CJ CGV가 손을 잡고 금융과 영화산업 간 융합을 주제로 한 신개념 디지털 콘텐츠 출시해 MZ세대 공략에 나선다.

BNK부산은행은 9일 본점에서 CJ CGV와 ‘비대면 제휴사업’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부산은행은 ▲CGV의 다양한 혜택을 기반으로 한 제휴적금 상품 개발 ▲별도의 뱅킹앱 다운로드 없이 CGV온라인 채널과 연계해 부산은행 금융상품을 가입할 수 있는 모바일 웹뱅킹 연계 사업 ▲CGV콘텐츠(캐릭터 및 영화IP)와 연계한 제휴마케팅 추진 ▲CGV온라인 채널 모바일결제 연계 등 다양한 제휴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G03-8236672469

또한 양사가 보유한 온·오프라인 광고 매체를 공유하고 영화 마니아들을 위한 신규 비즈니스 모델 발굴 및 공동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기로 했다.

이주형 부산은행 디지털금융본부장은 “앞으로의 금융 화두는 디지털 제휴이며 부산은행은 다양한 이종산업간 고객의 니즈를 결합하는 제휴 비즈니스 개발을 가속화할 예정이다”라며 “CGV고객은 물론 부산은행 고객을 대상으로 편리하고 친근한 서비스를 제공해 금융에 대한 접근성을 높여나가는 동시에 지역 내 문화산업 활성화에도 기여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NSP통신 강수인 기자 sink6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