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피어썸’ 크랭크인…조동혁·차선우 캐스팅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4-12 13:32 KRD7
#피어썸 #조동혁 #차선우 #임영주 #채경
NSP통신-조동혁과 차선우. (스토리제이)
조동혁과 차선우. (스토리제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춘천으로 여행을 떠난 밴드에게 벌어지는 소름 끼치는 사건을 다룬 공포 실화 ‘피어썸’이 배우 조동혁, 차선우 등의 캐스팅을 확정하고 4월 10일에 크랭크 인에 돌입했다.

특히 크랭크 인 전 진행된 대본 리딩에 참여한 배우들은 감정선을 세심하게 체크하며 호흡을 맞춰 나감과 동시에, 현장을 크게 울릴 만큼 강렬한 에너지를 뿜으며 몰입했다는 후문.

‘나쁜 녀석들’, ‘루갈’ 등의 다양한 작품 속에서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를 내뿜었던 배우 조동혁은 ‘승연’ 역을 맡았다. 승연은 듣기만 해도 오싹해지는 춘천에서의 사건을 직접 제보하는 장본인으로 작품 속 내레이션과 함께 이야기를 이끌어 나가면서 긴장감을 극대화해주는 인물이다.

G03-8236672469

‘응답하라 1994’, ‘나쁜 형사’, ‘레벨업’ 등에 출연하며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채워가고 있는 차선우는 겁이 많고 조심스럽지만 누구보다 무대를 즐기는 기타리스트 ‘재혁’ 역을 맡았다. 특히 군 제대 이후 처음 맡은 역을 위해 대본 리딩 현장에 대사를 전부 외워오는 열의를 보인 그가, 과연 이번 작품에서는 또 어떠한 연기를 펼칠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NSP통신-한채경과 임영주. (스토리제이)
한채경과 임영주. (스토리제이)

이외 청초한 얼굴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임영주는 긍정적인 기운으로 분위기를 반전시켜주는 ‘준희’ 역을, 혼성 그룹 샵 출신의 배우 장석현은 진중한 듯 장난기 넘치는 ‘성운’ 역을, 그리고 배우 한채경은 아름다운 목소리로 모두를 홀리는 귀신 역을 맡아 각 개성에 맞는 입체적인 캐릭터들을 연기한다. 여기에 공포 실화를 소개하는 유튜버 왓섭이 특별 출연하며 힘을 더해준다.

한편 ‘피어썸’은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되는 공포 장르물로, 춘천으로 놀러 온 밴드 멤버들이 숙소에서 겪게 되는 끔찍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