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신품’ 이종현, 꽃도 시샘낼 ‘우월 외모’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2-07-20 04:15 KRD7
#이종현 #씨엔블루
NSP통신- (보그 걸, FNC)
(보그 걸, FNC)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SBS 주말드라마 ‘신사의 품격’(이하 ‘신품’)에서 콜린 역으로 인기몰이가 한창인 씨엔블루 이종현이 우월 화보를 통해 꽃마저 시샘케하고 있다.

이종현은 패션지 ‘보그 걸’과 최근 ‘꽃보다 소년’이라는 콘셉트로 실제 꽃을 활용해 화보를 진행했다.

이번 촬영에서 이종현은 꽃 코사지와 꽃 모자는 물론 꽃을 입에 무는 등 우아한 소년으로 색다른 변신을 꾀했다. 특히 완성된 화보 속 이종현은 마치 순정만화 속 주인공을 연상케 한다.

G03-8236672469

화보 촬영 관계자는 “이종현이 처음 꽃을 보고 무척 어색해 하는 모습을 보여 혹시나 촬영이 힘들지 않을까 다소 걱정했는데, 막상 촬영이 시작되자 곧바로 자연스러운 포즈를 연출해내 작업을 수월하게 마칠 수 있었다”고 이종현의 프로근성에 감탄했다.

이날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부산 남자다운 거침없고 솔직한 답변을 들려 준 이종현은 특히 “지금까지 단 한 번도 여자에게 꽃을 줘 본 적이 없는 남자”라고 고백해 상상밖 반전모습으로 주위를 놀라게 했다.

이종현의 화보와 솔직담백 인터뷰는 ‘보그 걸’ 8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종현은 자신이 직접 부른 ‘신품’ OST ‘내 사랑아’로 각종 음원과 벨소리 차트를 올킬하는 기염으로 높은 인기를 입증해 냈다.

NSP통신
NSP통신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