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위니아에이드, 에어컨 사전점검 캠페인 실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4-16 10:21 KRD7
#위니아에이드 #에어컨 #사전점검캠페인
NSP통신- (위니아에이드)
(위니아에이드)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위니아에이드(대표 백성식)가 다가올 무더위에 소비자가 에어컨 고장으로 불편을 겪지 않도록 하기 위해 ‘에어컨 사전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에어컨 사전점검 캠페인은 오는 5월 31일 까지 진행되며, 위니아딤채의 위니아 에어컨, 위니아전자의 클라쎄 에어컨을 사용하는 고객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사전점검 캠페인 참여 방법은 위니아딤채의 위니아 에어컨, 위니아전자의 클라쎄 에어컨을 사용하고 있는 소비자들이 자가점검을 실시한 후 위니아에이드 고객센터에 ‘사전점검 캠페인’을 신청하면 된다.

G03-8236672469

특히 자가점검을 진행한 소비자가 고객센터를 통해 사전점검 캠페인 서비스를 접수할 경우 출장비와 기본 점검비는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다만 부품교체 및 보상기간 외 제품에 대해서는 별도 비용이 발생 할 수 있다.

위니아에이드는 이번 무상점검 및 부품 무상교환 조치로 ▲제품 기계실 청소 및 안전점검 ▲노후 부품 전액 무상 교환 ▲고객이 신제품 구매 원할 시 할인 혜택을 적용한 보상판매 등을 실시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