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여신강림’ 박현정, 21일 C채널 ‘만나U’ 출연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21-04-20 14:32 KRD7
#박현정 #여신강림 #C채널 #만나U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배우 박현정이 두 딸에 대한 고마움과 미안함 깃든 속내를 털어 놓는다.

C채널 ‘만나U’(MC 자두, 김현정) 측은 이번 주 방송되는 7회 ‘나의 사명은’ 편에 화제의 드라마로 사랑 받았던 ‘여신강림’에서 배우 황인엽(서준 역)의 엄마 역을 소화했던 박현정이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20일 밝혔다.

NSP통신- (C채널)
(C채널)

최근 진행된 방송 녹화에서 엄마 역을 맡기엔 너무 젊게 보이는 외모를 소유했지만 실제 두 딸을 가진 엄마인 박현정은 승무원을 꿈꾸다 배우의 길을 걷게 된 사연과 함께 앞으로 폭넓은 스펙트럼의 연기로 다양한 배역에 도전해 보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 이혼을 겪고 상처 치유를 위해 인도받은 교회 공동체에서 생활하면서 두 딸에게 엄마로서 온전한 가정을 지켜주지 못한 미안함, 그리고 그 안에서 바르게 잘 성장해 준데 대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G03-8236672469

박현정은 지금의 모습 그대로를 인정하며 주어진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것을 삶의 모토로 전하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는 네 명의 자녀 중 셋을 입양한 한국입양선교회 김인옥 씨도 출연해 위탁가정을 생각했다가 공개 입양을 결심하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또한 최근 이슈가 됐던 ‘정인이 사건’을 언급하며 입양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진심 어린 조언도 할 예정이다.

한편 하나님을 만나 사명으로 맡겨진 일을 오늘도 묵묵히 감당하고 있는 배우 박현정과 김인옥 씨의 이야기는 오는 21일 오전 10시 C채널 ‘만나U’에서 펼쳐진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