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에스포항병원, 소화기내과 ‘김동욱 진료과장’ 영입...의료서비스 강화 나서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1-04-29 12:49 KRD7
#에스포항병원 #소화기내과 #전문의 #성균관대학교 #대한내과학회

성균관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삼성서울병원 인턴, 내과 전공의, 국군강릉병원 내과 과장 등 역임

NSP통신-에스포항병원 소화기내과 전문의 김동욱 진료과장
에스포항병원 소화기내과 전문의 김동욱 진료과장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에스포항병원(대표병원장 김문철)은 소화기내과 전문의 김동욱 진료과장을 새로 영입해 내달 3일부터 본격적인 진료에 나선다.

이번에 새롭게 영입한 김동욱 진료과장은 성균관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삼성서울병원 인턴, 내과 전공의, 소화기내과 임상강사와 Ronald Reagan UCLA medical center endoscopy unit 연수와 국군강릉병원 건강관리과장, 국군강릉병원 내과 과장을 역임하며 풍부한 임상경험을 갖춘 소화기내과 전문의다.

또한 대한내과학회 정회원, 대한소화기내시경학회 정회원으로 다양한 학술 활동하며 지속적인 연구를 이어나가고 있다.

G03-8236672469

특히 위·대장내시경, 위장관 질환, 간 질환, 고혈압, 당뇨병 등에 출중한 실력을 지니고 있어 지역민들 소화기질환에 대해 전문적인 진단과 치료를 책임지게 된다.

에스포항병원의 소화기내과는 이번 추가 영입으로 검진 및 진료에 걸리는 시간을 대폭 줄여 환자의 불편함을 덜고 보다 신속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김동욱 진료과장은 “환자를 위한 진료의 전문성이 높은 에스포항병원과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며 “실력 뛰어난 기존의 의료진들과 협진해 환자들에게 더 나은 의료 시스템을 제공해 건강을 회복할 수 있게 도움이 되도록 앞으로 큰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